사고 Sukhoi Superjet 100 피해자의 12 기관은 공군 검색 및 구조 팀 Paskhas에 의해 발견됐다
일단 12 기관 Sukhoi Superjet 100 충돌 피해자가 구조대의 팀에 의해 발견되었다는 정보 획득 (SAR) Paskhas (특수 부대) 마운트 Salak에서 TNI AU (인도네시 아어 국립 육군 공군)는 즉시 공군 기지 Atang Sendjaja 보고르, 자바에서 두 헬기를 급파 13시 25분에서 금요일에 서부 인도네시아 (2012년 5월 11일).
공군 NAS-332 슈퍼 퓨마 에어 소대 6 Atang Sendjaja와 경찰 경찰 본부 보안에 구명의 벨 412 에어 기관의 스파이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헬리콥터를 파견.
시체 피난을 도울 Cijeruk의 헬기 착륙장에 두 번째 헬리콥터.
보도된 바와 같이, Paskhas 공군 구조대 팀은 다음 수요일 (2012년 5월 9일) 승객 마운트 Salak의 절벽으로 추락한 SSJ-100, 흥미롭게도 피해자의 10 시체를 발견.
13시 3분 오후, 금요일 (2012년 5월 11일), 특별 행정구 커맨드 포스트 SSJ-100 공군 기지 Atang Sendjaja 특별 행정구 팀 군단의 Paskhas가 마운트 Salak에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 잔해의 위치에 시체 번호를 찾았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Paskhas 팀은 시체 가방에 들어가는되었다 알려 드린 바 있습니다.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팀은 12의 시체를 발견.
자카르타 러시아 대사관은 산 Salak, 웨스트 자바에 Sukhoi Superjet 100 비행기 추락을 형성하는 위기 센터를 따라. 위기 센터는 밤낮에 걸쳐 상황을 모니터링 인도네시아 당국과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마찬가지로, 자카르타에있는 러시아 대사관 보도 자료 (러시아어 대사관) Kompas.com, 금요일 (2012년 11월 5일)를 받았다. 명시 보도 자료에서, 러시아는 적극적으로 인도네시아 파트너와 함께 있기 때문에이 비극의 조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산업과 러시아, 고속도로 항공위원회, 회사 JSC "유나이티드 항공기 회사"의 통상부의 전문가와 Sukhoi 토목 항공기 (SCA)의 그룹은 자카르타에 도착했다.
Sukhoi 토목 항공기 "SCA 대표" "인도네시아에있는 러시아 국영 기관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대사관은 또한 죽은 러시아어,의 친척에 필요한 영사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되어"보도 자료.
인도네시아에서 비행 시범을 실시 러시아의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가 1500 미터의 고도, 수요일 (2012년 5월 9일)에 마운트 Salak, 웨스트 자바의 슬로프에서 사고를당했습니다. 지금까지 인도네시아가 현장에 도착하는 구조의 공동 팀입니다.
러시아 대사관 보도 자료에 따르면 "지금까지 생존자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가본 적이있다. 우리가 가진 정보에 따르면, 비행기, 여덟 러시아어 시민과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프랑스 및 미국 시민을 포함한 45명에 의해 승선했다"
인도네시아 공화국의 경찰은 Sukhoi Superjet 100 비행기 사고의 경우에 받았는데 러시아 정부 감식 반을 도왔 협력 제안을 환영. 이것은 의학 수석 경찰 국장 경찰 본부 Castilani 안톤, 금요일 (2012년 11월 5일), Halim Perdanakusuma 공항, 자카르타를 공개했다.
대통령 유도요노과 러시아의 대통령의 이야기가 있었 어젯밤은 DNA로, 다른 사람들과 도움을 제공합니다. 경찰 서장의 방향에서, 우리가 함께 일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안톤 Castilani
"대통령 유도요노과 러시아의 대통령의 이야기가 있었 어젯밤 DNA로, 다른 사람들과 도움을 제공합니다. 경찰 서장 지침은 우리가 함께 준비"안톤 고 말했다.
이전 대통령 수실로 밤방 유도요노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여객기 사고 관련 재해가 Sukhoi Superjet 100와 통신했습니다. 회담에서 푸틴 대통령은 유도요노 대통령에 두 요청을 표명했다.
"첫째,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가 이러한 분야의 전문가가 재해 피해자의 법정 식별을 위해 인도네시아와 협력을 요청,"국제 관계의 사장 필드, Teuku Faizasyah의 특별 보좌관은 목요일 (10 일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 2,012분의 5) 지난 밤에.
푸틴 대통령은 또한 47 명의 사람들을 berpenumpang 잔해를 식별합니다 전문가를 보낼 수있는 협력을 제공했다. Faiza에 따르면, 대통령은 유도요노 두 가지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사실, 국가의 책임자는 협력의 즉각적인 실현을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관계 당국에 연락했다. 두 대사관, RI, 그리고 러시아 모두도 그것에 따라 연락한다.
"대통령은 유도요노 그것은 정부 책임의 한 형태로서 피해자 가족들과 공유할 것을 요구"Faiza 고 말했다.
계기로, 국가의 두 머리는이 비극의 깊이에 서로에게 애도의 뜻을 표명했다. 47 명의 승객 중 여덟은 러시아 시민입니다.
앞서 대통령은 801가 철저하게 조사되었다 RA 비행 36 번째로 충돌의 비극을 지시했다. 별도로, 러시아 총리 드미트리 메드 베 데프는 사고 원인을 조사하기위한위원회를 결성했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산업과 러시아 유리 Slyusar의 통상 장관이 위원장과 외교 유나이티드 항공기 회사의 교육부에서 공무원으로 구성되어있다.
대통령 수실로 밤방 유도요노 생존자 Sukhoi Superjet 100 검색이 완료까지 수행 것을 요구하였습니다.
하나님의 계획을 알고 아무도 없습니다. '난,이 퀘스트를 완료해야합니다. 어쩌면 누군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계획을 모르겠다 "고 말했다 Halim Perdanakusuma 공항, 자카르타에서 금요일 대통령 유도요노 (2012년 5월 11일)는 말했다.
대통령 부인 애니 유도요노, 청소년 및 스포츠 Andi의 Mallarangeng 장관, 그리고 Halim Perdanakusuma 공항에서 만나, 정치 법률 및 보안 Djoko Suyanto 여객기 Sukhoi의 가족에 대한 조정의 장관. 이것은 발리를 위해 떠나기 전에 파티 대통령 이루어졌다.
Sukhoi 당사자가 사고를당한 Sukhoi Superjet 100의 가정 보험을 제공합니다. 보험 주어진 범위 미화 50,000 달러의 가치, 또는 USD 450,000,000 (RP 9,000의 환율). 이것은 Halim Perdana Kusuma 공항에서 태평양 표준시 Trimarga Rekatama, Sunaryo, 금요일 (2012년 11월 5일)의 컨설턴트 Sukhoi 에이전트를 공개했다.
"Sukhoi 한 피해자 5만달러 미국의 정보. 러시아 피해자를 식별하고 데이터가 주어진 경우, 그것이 곧 보험이 될 것이다라고 보험 부여의 이야기가있다"Sunaryo 고 말했다.
그는 Trimarga Rekatama이 회사 Sukhoi의 가족 사이에 중개자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보험 청구가 우릴 도와 주실 것입니다. 빠르게 전달되는 따른 보험의 제공을위한 주문"고 말했다.
이전에는 항공편 번호 RA36801와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는 좌표 06에 연락을 잃었 ° 43 '08 "남쪽의 위도와 106 ° 43 '15"동경합니다. 좌표 Cidahu, 마운트 Salak 근처 추정되었다. 러시아에서 실시한 항공기 비행은 태평양 표준시 Trimarga Rekatama 주최 비행 시범의 일부입니다.
자신의 비행기 잔해가 스톤 타이어, Cijeruk, 목요일 보고르 (2012년 5월 10일) 아침에 발견되었다 동안 특별 행정구 팀 여전히 피해자를 수색하고 있습니다. 보드에 45 명의 승객이있다. 금액이 WN 8 러시아어, 1 WN 미국 사람 WN 프랑스, 인도네시아 시민의 나머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 외국인 시민의 총 Sukhoi 슈퍼 제트 100 항공기의 피해자가 될 수요일 (2012년 9월 5일)에 마운트 Salak 이상의 시범 비행 중에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10 외국인은 러시아, 미국에서 하나와 프랑스에서 하나의 팔명있다"재해 피해자 식별 (DVI) 자카르타에서 인도네시아 경찰 국장 안톤 공항 Halim Perdanakusumah Castilani, 금요일 (11/5/20120에 대한위원회의 이그 제 큐 티브 디렉터는 말했다 ).
그들에 게시하고 비행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팀 (DVI) 경찰 본부는 초기에 50 승객 명단과 목록을받은, 그리고 5 사람들이 DVI에보고되며, 위원 안톤 Castilani 고 말했다.
"이것은 비행기에 45 사람이있다는 뜻, 35 사람이 그의 가족을보고했다, 그때 프랑스의 시민과 미국 시민이 그의 가족에보고되었습니다"안톤 고 말했다.
안톤에 따르면, Sukhoi 항공기 매니 페스트가있는 죽기 전에 생긴 DVI 데이터에서 판단하는 것은 그것이 적합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난 그게 맞는 생각하는 비행기 승객과 함께 DVI 죽기 전에 생긴를 취득한 데이터의 적합에서 판단"이라고 말했다.
수요일 (2012년 5월 9일)에 마운트 Salak의 비행 시범을 Cipelang, Cijeruk 지구, 보고르 리젠시 마을에서 발견하는 동안 눈송이, 슈퍼 제트 100 Sukhoi 항공기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구조 팀이 우리를 말하기 전까지는 Cidahu, 보고서의 결과에 따라 Sukabumi 지구에서 발견된 파편과 비교하면, 더이 Cipelang 마을에서"Cijeruk 지구 Tramtib 직원은 목요일 오후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Asep Safrijal 고 말했다.
그는이 조각 주위 Kampung Loji, 마을 Cipelang, Cijeruk 지구, 보고르, 서부 자바, 오후 12시에 정확하게 발견되는 것으로 설명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Basarnas 팀 및 피난 팀 대피 지휘 본부를 Cipelang 마을 축구장에 그들의 직원을 넣어. Asep Safrijal은 산 Salak의 지역에서 절벽 부정 행위에서 비행기 잔해의 위치를 추가했습니다.
물리적 데이터 수집 과정 Sukhoi Superjet 100 비행기 추락의 피해자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이전에 취득하지 않은 외국인의 물리적 데이터, 금요일 (2012년 5월 11일), 친척의 숫자 berdatangkan는 팀과 Victin 재해 식별 (DVI)에 데이터를 제출하기 시작했다.
의료 경찰 본부, 위원 안톤 Castilani 말의 머리는 지금까지 경찰에 의해 컴파일되어 앤티 해부 (물리적 데이터의 죽음 전) 37 데이터가 없습니다.
"그 외국인이 데이터를 주어진 왔습니다. 그래서 총 37명에서"Halim Perdana Kusuma 공항 안톤, 금요일 오후는 말했다.
금액은 미국 시민, 프랑스의 시민, 그리고 인도네시아의 시민의 나머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편, 승무원입니다 여덟 러시아어 시민의 친척은 여전히 앤티 해부 경찰에 데이터를 제출하지 않습니다.
12시 30 분경, 제롬 미셸라는 이름의 프랑스 시민 바둑 우편 DVI 경찰 본부를 찾습니다. 그는 그녀의 친척도 사고 분실 Tho 남구 트란을보고 왔어요. 그는 또한 개인적인 빗 Tho 남구 트란, 면도칼 같은 항목 및 브러쉬가 물었을 포기하는 것처럼 보였다. 심문을 때, 제롬은 인터뷰를 거절하고 바로 공항을 떠났어.
이전보고, 항공편 번호 RA36801와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는 좌표 06에 연락을 잃었 ° 43 '08 "남쪽의 위도와 106 ° 43 '15"동경합니다. 좌표 Cidahu, 마운트 Salak 근처 추정되었다. 러시아에서 실시한 항공기 비행은 태평양 표준시 Trimarga Rekatama 주최 비행 시범의 일부입니다. 자신의 비행기 잔해가 스톤 타이어, Cijeruk, 목요일 보고르 (2012년 5월 10일) 아침에 발견되었다 동안 특별 행정구 팀 여전히 피해자를 수색하고 있습니다.
Halim Perdana Kusuma 공항에 배치되어있는 텔레비전 뉴스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비행기 추락의 피해자 가족 Sukhoi Superjet 100은 히스테리가되었다. 가족들이 시체 가방은 금요일 (2012년 11월 5일)에서 헬리콥터에서 제거되는봤을 때 울음을 터뜨 리다.
"하나님, toolong 아빠를 도와,"즉시 뉴스 쇼를보고 울었 한 어머니는 외쳤다. 시체 가방에 막 헬기에서 내려오했다 촬영한 nelihat 구조 팀 보였 을때 어머니는 갑자기 울음을 터뜨 리다. 어머니는 다른 가족들에게 확산되었다 울고. 즉각적인 슬픔에 싸여 공항 도착 터미널 Halim Perdana Kusuma.
13시 3분 오후, 금요일 (2012년 5월 11일), 특별 행정구 커맨드 포스트 SSJ-100 공군 기지 Atang Sendjaja 특별 행정구 팀 군단의 Paskhas가 마운트 Salak에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 잔해의 위치에 시체 번호를 찾았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Paskhas 팀은 시체 가방에 들어가는되었다 알려 드린 바 있습니다. 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팀은 12의 시체를 발견.
일단 12 기관 Sukhoi Superjet 100 충돌 피해자가 구조대의 팀에 의해 발견되었다는 정보 획득 (SAR) Paskhas (특수 부대) 마운트 Salak에서 TNI AU (인도네시 아어 국립 육군 공군)는 즉시 공군 기지 Atang Sendjaja 보고르, 자바에서 두 헬기를 급파 13시 25분에서 금요일에 서부 인도네시아 (2012년 5월 11일).
공군 NAS-332 슈퍼 퓨마 에어 소대 6 Atang Sendjaja와 경찰 경찰 본부 보안에 구명의 벨 412 에어 기관의 스파이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헬리콥터를 파견.
시체 피난을 도울 Cijeruk의 헬기 착륙장에 두 번째 헬리콥터.
보도된 바와 같이, Paskhas 공군 구조대 팀은 다음 수요일 (2012년 5월 9일) 승객 마운트 Salak의 절벽으로 추락한 SSJ-100, 흥미롭게도 피해자의 10 시체를 발견.
13시 3분 오후, 금요일 (2012년 5월 11일), 특별 행정구 커맨드 포스트 SSJ-100 공군 기지 Atang Sendjaja 특별 행정구 팀 군단의 Paskhas가 마운트 Salak에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 잔해의 위치에 시체 번호를 찾았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Paskhas 팀은 시체 가방에 들어가는되었다 알려 드린 바 있습니다.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팀은 12의 시체를 발견.
자카르타 러시아 대사관은 산 Salak, 웨스트 자바에 Sukhoi Superjet 100 비행기 추락을 형성하는 위기 센터를 따라. 위기 센터는 밤낮에 걸쳐 상황을 모니터링 인도네시아 당국과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마찬가지로, 자카르타에있는 러시아 대사관 보도 자료 (러시아어 대사관) Kompas.com, 금요일 (2012년 11월 5일)를 받았다. 명시 보도 자료에서, 러시아는 적극적으로 인도네시아 파트너와 함께 있기 때문에이 비극의 조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산업과 러시아, 고속도로 항공위원회, 회사 JSC "유나이티드 항공기 회사"의 통상부의 전문가와 Sukhoi 토목 항공기 (SCA)의 그룹은 자카르타에 도착했다.
Sukhoi 토목 항공기 "SCA 대표" "인도네시아에있는 러시아 국영 기관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대사관은 또한 죽은 러시아어,의 친척에 필요한 영사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되어"보도 자료.
인도네시아에서 비행 시범을 실시 러시아의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가 1500 미터의 고도, 수요일 (2012년 5월 9일)에 마운트 Salak, 웨스트 자바의 슬로프에서 사고를당했습니다. 지금까지 인도네시아가 현장에 도착하는 구조의 공동 팀입니다.
러시아 대사관 보도 자료에 따르면 "지금까지 생존자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가본 적이있다. 우리가 가진 정보에 따르면, 비행기, 여덟 러시아어 시민과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프랑스 및 미국 시민을 포함한 45명에 의해 승선했다"
인도네시아 공화국의 경찰은 Sukhoi Superjet 100 비행기 사고의 경우에 받았는데 러시아 정부 감식 반을 도왔 협력 제안을 환영. 이것은 의학 수석 경찰 국장 경찰 본부 Castilani 안톤, 금요일 (2012년 11월 5일), Halim Perdanakusuma 공항, 자카르타를 공개했다.
대통령 유도요노과 러시아의 대통령의 이야기가 있었 어젯밤은 DNA로, 다른 사람들과 도움을 제공합니다. 경찰 서장의 방향에서, 우리가 함께 일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안톤 Castilani
"대통령 유도요노과 러시아의 대통령의 이야기가 있었 어젯밤 DNA로, 다른 사람들과 도움을 제공합니다. 경찰 서장 지침은 우리가 함께 준비"안톤 고 말했다.
이전 대통령 수실로 밤방 유도요노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여객기 사고 관련 재해가 Sukhoi Superjet 100와 통신했습니다. 회담에서 푸틴 대통령은 유도요노 대통령에 두 요청을 표명했다.
"첫째,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가 이러한 분야의 전문가가 재해 피해자의 법정 식별을 위해 인도네시아와 협력을 요청,"국제 관계의 사장 필드, Teuku Faizasyah의 특별 보좌관은 목요일 (10 일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 2,012분의 5) 지난 밤에.
푸틴 대통령은 또한 47 명의 사람들을 berpenumpang 잔해를 식별합니다 전문가를 보낼 수있는 협력을 제공했다. Faiza에 따르면, 대통령은 유도요노 두 가지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사실, 국가의 책임자는 협력의 즉각적인 실현을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관계 당국에 연락했다. 두 대사관, RI, 그리고 러시아 모두도 그것에 따라 연락한다.
"대통령은 유도요노 그것은 정부 책임의 한 형태로서 피해자 가족들과 공유할 것을 요구"Faiza 고 말했다.
계기로, 국가의 두 머리는이 비극의 깊이에 서로에게 애도의 뜻을 표명했다. 47 명의 승객 중 여덟은 러시아 시민입니다.
앞서 대통령은 801가 철저하게 조사되었다 RA 비행 36 번째로 충돌의 비극을 지시했다. 별도로, 러시아 총리 드미트리 메드 베 데프는 사고 원인을 조사하기위한위원회를 결성했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산업과 러시아 유리 Slyusar의 통상 장관이 위원장과 외교 유나이티드 항공기 회사의 교육부에서 공무원으로 구성되어있다.
대통령 수실로 밤방 유도요노 생존자 Sukhoi Superjet 100 검색이 완료까지 수행 것을 요구하였습니다.
하나님의 계획을 알고 아무도 없습니다. '난,이 퀘스트를 완료해야합니다. 어쩌면 누군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계획을 모르겠다 "고 말했다 Halim Perdanakusuma 공항, 자카르타에서 금요일 대통령 유도요노 (2012년 5월 11일)는 말했다.
대통령 부인 애니 유도요노, 청소년 및 스포츠 Andi의 Mallarangeng 장관, 그리고 Halim Perdanakusuma 공항에서 만나, 정치 법률 및 보안 Djoko Suyanto 여객기 Sukhoi의 가족에 대한 조정의 장관. 이것은 발리를 위해 떠나기 전에 파티 대통령 이루어졌다.
Sukhoi 당사자가 사고를당한 Sukhoi Superjet 100의 가정 보험을 제공합니다. 보험 주어진 범위 미화 50,000 달러의 가치, 또는 USD 450,000,000 (RP 9,000의 환율). 이것은 Halim Perdana Kusuma 공항에서 태평양 표준시 Trimarga Rekatama, Sunaryo, 금요일 (2012년 11월 5일)의 컨설턴트 Sukhoi 에이전트를 공개했다.
"Sukhoi 한 피해자 5만달러 미국의 정보. 러시아 피해자를 식별하고 데이터가 주어진 경우, 그것이 곧 보험이 될 것이다라고 보험 부여의 이야기가있다"Sunaryo 고 말했다.
그는 Trimarga Rekatama이 회사 Sukhoi의 가족 사이에 중개자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보험 청구가 우릴 도와 주실 것입니다. 빠르게 전달되는 따른 보험의 제공을위한 주문"고 말했다.
이전에는 항공편 번호 RA36801와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는 좌표 06에 연락을 잃었 ° 43 '08 "남쪽의 위도와 106 ° 43 '15"동경합니다. 좌표 Cidahu, 마운트 Salak 근처 추정되었다. 러시아에서 실시한 항공기 비행은 태평양 표준시 Trimarga Rekatama 주최 비행 시범의 일부입니다.
자신의 비행기 잔해가 스톤 타이어, Cijeruk, 목요일 보고르 (2012년 5월 10일) 아침에 발견되었다 동안 특별 행정구 팀 여전히 피해자를 수색하고 있습니다. 보드에 45 명의 승객이있다. 금액이 WN 8 러시아어, 1 WN 미국 사람 WN 프랑스, 인도네시아 시민의 나머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 외국인 시민의 총 Sukhoi 슈퍼 제트 100 항공기의 피해자가 될 수요일 (2012년 9월 5일)에 마운트 Salak 이상의 시범 비행 중에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10 외국인은 러시아, 미국에서 하나와 프랑스에서 하나의 팔명있다"재해 피해자 식별 (DVI) 자카르타에서 인도네시아 경찰 국장 안톤 공항 Halim Perdanakusumah Castilani, 금요일 (11/5/20120에 대한위원회의 이그 제 큐 티브 디렉터는 말했다 ).
그들에 게시하고 비행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팀 (DVI) 경찰 본부는 초기에 50 승객 명단과 목록을받은, 그리고 5 사람들이 DVI에보고되며, 위원 안톤 Castilani 고 말했다.
"이것은 비행기에 45 사람이있다는 뜻, 35 사람이 그의 가족을보고했다, 그때 프랑스의 시민과 미국 시민이 그의 가족에보고되었습니다"안톤 고 말했다.
안톤에 따르면, Sukhoi 항공기 매니 페스트가있는 죽기 전에 생긴 DVI 데이터에서 판단하는 것은 그것이 적합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난 그게 맞는 생각하는 비행기 승객과 함께 DVI 죽기 전에 생긴를 취득한 데이터의 적합에서 판단"이라고 말했다.
수요일 (2012년 5월 9일)에 마운트 Salak의 비행 시범을 Cipelang, Cijeruk 지구, 보고르 리젠시 마을에서 발견하는 동안 눈송이, 슈퍼 제트 100 Sukhoi 항공기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구조 팀이 우리를 말하기 전까지는 Cidahu, 보고서의 결과에 따라 Sukabumi 지구에서 발견된 파편과 비교하면, 더이 Cipelang 마을에서"Cijeruk 지구 Tramtib 직원은 목요일 오후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Asep Safrijal 고 말했다.
그는이 조각 주위 Kampung Loji, 마을 Cipelang, Cijeruk 지구, 보고르, 서부 자바, 오후 12시에 정확하게 발견되는 것으로 설명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Basarnas 팀 및 피난 팀 대피 지휘 본부를 Cipelang 마을 축구장에 그들의 직원을 넣어. Asep Safrijal은 산 Salak의 지역에서 절벽 부정 행위에서 비행기 잔해의 위치를 추가했습니다.
물리적 데이터 수집 과정 Sukhoi Superjet 100 비행기 추락의 피해자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이전에 취득하지 않은 외국인의 물리적 데이터, 금요일 (2012년 5월 11일), 친척의 숫자 berdatangkan는 팀과 Victin 재해 식별 (DVI)에 데이터를 제출하기 시작했다.
의료 경찰 본부, 위원 안톤 Castilani 말의 머리는 지금까지 경찰에 의해 컴파일되어 앤티 해부 (물리적 데이터의 죽음 전) 37 데이터가 없습니다.
"그 외국인이 데이터를 주어진 왔습니다. 그래서 총 37명에서"Halim Perdana Kusuma 공항 안톤, 금요일 오후는 말했다.
금액은 미국 시민, 프랑스의 시민, 그리고 인도네시아의 시민의 나머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편, 승무원입니다 여덟 러시아어 시민의 친척은 여전히 앤티 해부 경찰에 데이터를 제출하지 않습니다.
12시 30 분경, 제롬 미셸라는 이름의 프랑스 시민 바둑 우편 DVI 경찰 본부를 찾습니다. 그는 그녀의 친척도 사고 분실 Tho 남구 트란을보고 왔어요. 그는 또한 개인적인 빗 Tho 남구 트란, 면도칼 같은 항목 및 브러쉬가 물었을 포기하는 것처럼 보였다. 심문을 때, 제롬은 인터뷰를 거절하고 바로 공항을 떠났어.
이전보고, 항공편 번호 RA36801와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는 좌표 06에 연락을 잃었 ° 43 '08 "남쪽의 위도와 106 ° 43 '15"동경합니다. 좌표 Cidahu, 마운트 Salak 근처 추정되었다. 러시아에서 실시한 항공기 비행은 태평양 표준시 Trimarga Rekatama 주최 비행 시범의 일부입니다. 자신의 비행기 잔해가 스톤 타이어, Cijeruk, 목요일 보고르 (2012년 5월 10일) 아침에 발견되었다 동안 특별 행정구 팀 여전히 피해자를 수색하고 있습니다.
Halim Perdana Kusuma 공항에 배치되어있는 텔레비전 뉴스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비행기 추락의 피해자 가족 Sukhoi Superjet 100은 히스테리가되었다. 가족들이 시체 가방은 금요일 (2012년 11월 5일)에서 헬리콥터에서 제거되는봤을 때 울음을 터뜨 리다.
"하나님, toolong 아빠를 도와,"즉시 뉴스 쇼를보고 울었 한 어머니는 외쳤다. 시체 가방에 막 헬기에서 내려오했다 촬영한 nelihat 구조 팀 보였 을때 어머니는 갑자기 울음을 터뜨 리다. 어머니는 다른 가족들에게 확산되었다 울고. 즉각적인 슬픔에 싸여 공항 도착 터미널 Halim Perdana Kusuma.
13시 3분 오후, 금요일 (2012년 5월 11일), 특별 행정구 커맨드 포스트 SSJ-100 공군 기지 Atang Sendjaja 특별 행정구 팀 군단의 Paskhas가 마운트 Salak에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 잔해의 위치에 시체 번호를 찾았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Paskhas 팀은 시체 가방에 들어가는되었다 알려 드린 바 있습니다. 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팀은 12의 시체를 발견.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